카테고리 없음

스마트스토어로 3개월간 순수익 1억 만든 방법

데이브킹 2022. 5. 5. 11: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코디네이터, 오정학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 3개월간 순수익 1억 달성한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이야기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블로그도 없이, 인플루언서도 아닌 제가 어떻게 3개월간 순수익 1억을 달성했는지, 이런 전략들이 다른 평범한 사람들에게도 유효한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도 유효한 전략인가?

 

매출 650만원 찍은 20대 대학생, 수강 후 신규 주문 86건 달성한 투잡러
강의 2주일만에 2000만원 매출낸 대표님 사례

전략은 보편적이어야 합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할 순 있지만 그 역시 보편적으로 타당한 전략이어야 합니다.

강사뿐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의 수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 냈던 전략이 궁금하시다면, 이 포스팅을 집중해서 끝까지 읽어봐주시기 바랍니다.

 

 

3개월간 1억 순수익을 냈던 방법, 어떻게 가능했을까요?

 

1. 스마트스토어, 부업 이상의 무언가를 향해

왜 나는 온라인으로 돈을 벌지 못했을까?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때는 맞았지만 지금은 틀린 지식을 배웠고 배우고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한가지가 바로 "황금 키워드"입니다. 블로그에서는 여전히 유효한 전략이 황금키워드입니다. 하지만 온라인 셀링에선 다릅니다. 팔리지도 않는, 검색량도 미비한 키워드가 의미가 있을까요? 당연하겠지만 키워드 경쟁률만 가지고 소싱하는 전략으론 온라인 수익화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스마트스토어 강사들은 이 사실을 모를까요? 너무나도 잘 알기에 온라인 셀링을 강의하는 수 많은 강사들이 아직도 "황금 키워드 전략"을 단순 지식전달의 수준으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오픈 강의를 통해 이 부분에 대한 관념과 키워드  경쟁률로 가뒀던 여러분의 한계를 부서버리시기 바랍니다.

 

특히 부업이나 투잡, 경력 단절로 인한 수익화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되는 현실적인 이야기를 

돌아오는 8월 23일 화요일 저녁 9시 무료 강의를 통해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2. 스마트스토어 엑시트 전략

제가 생각하는 스토어의 가장 큰 장점은 사업자를 사고 파는 행위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전략을 통해 사업자 매각을 진행, 6000만원 이상으로 순수익을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가장 빠르게 사업자를 매각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수치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