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고랜드 예매 방법 및 필수품 꼭 확인해주세요

데이브킹 2022. 5. 2. 15: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모든 리뷰입니다. 오늘은 레고랜드에 대해서 위치 및 오픈예정일, 놀이시설등에 대해 간단히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출처 : 레고랜드 홈페이지

레고랜드 위치 및 오픈 예정일

레고랜드는 강원 춘천시 하중도길 12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사 규모가 큰 만큼 많은 분들이 레고랜드에 대해 많은 기대감을 가지고 레고랜드의 오픈날만 기다리신 것 같습니다. 레고는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장난감으로 어른부터 아이까지 폭 넓은 계층에서 사랑을 받는 장난감입니다.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깜짝 오픈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실제 오픈예정일은 5월 5일 어린이날입니다.

 

레고랜드 즐길거리

레고랜드의 꿀잼!!즐걸거리 및 놀이기구입니다. 먼저 브릭토피아의 즐길거리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아요

출처 : 레고랜드 홈페이지

이 외에도 레고캐슬,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레고 해적등 수많은 테마로 이루어진 놀거리와 즐길거리가 매우 많습니다.

 


레고랜드 예약 티켓 가격

 

레고랜드 예약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 예약 바로가기

 


레코랜드의 티켓 가격은 최성수기 레고랜드 1일 이용권 같은 경우에는 47000원, 연간 회원권 11만9천원부터입니다. 
성수기와 비수기가 나뉘어져 가격표가 형성이 되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네이버 예매 시, 최대 6%가 할인이 되며 더불어 네이버 페이포인트까지 적립이 되기 때문에 네이버로 예매를 하시면 보다 싼 가격에 예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레고랜드를 네이버로 예약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레고랜드 네이버예약 바로 가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전화번호는 033-815-2300 입니다.

 


레고랜드의 필수품,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출처 : 레고랜드 홈페이지


레고랜드를 가시기 전에는 우비와 여벌의 옷을 챙겨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이유는 물놀이를 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이 많기 때문입니다.
만약, 레고랜드에 갔는데 우비와 여벌의 옷을 챙겨가시지 않으셨더라도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레고랜드 안에 있는 상점에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레고랜드에서 물놀이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상점에서 여벌의 옷을 구매하신 뒤 물놀이를 즐기셔도 됩니다!
또한, 롯데월드와 같은 퍼레이드도 있다고 하니 자가용을 타고 가셔서 시간에 맞춰서 공연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레고랜드를 다녀온 후 해외를 간 것 같다고 말씀을 하실 정도로 시설이 잘 되어져 있으며 레고를 기반으로 한 놀이공원이다 보니 
한국에 없던 신선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체험이 많으며 체험에는 파이어 아카데미라는 체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파이어 아카데미는 부모님과 함께 소방차를 몰고 불을 끄는 교육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하나에도 의미를 담아서 제작하였다는 생각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였습니다. 

레고랜드는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로 위치 또한, 괜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하고 싶으시다면 레고랜드를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