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WSG워너비 초특급 라인업 예상멤버(스포조심)

데이브킹 2022. 5. 2. 0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리뷰입니다. 오늘은 회차를 거듭할 수록 화제가 되고 있는 wgs워너비의 예상멤버 대해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wgs워너비 선발 과정

가장 먼저 WSG워너비와 선발과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MBC예능인 '놀면 뭐하니?'에서 작년에 MSG워너비란 이름의 프로젝트를 시작했던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젝트는 MSG워너비의 여성 보컬 팀을 만들고자 하기 위해 형성된 프로젝트입니다. 

WSG워너비는 지난 MSG워너비와 마찬가지로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선발을 하였습니다. 심사위원은 콴무진, 유팔봉, 엘라나 킴(김숙)으로 정말 특색이 강한 심사위원으로 저번에 진행했던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에 견주어도 될 정도로 재미있는 실력파 우먼 보컬 팀이 나올거 같아서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 심사과정을 공개를 하고 방송으로도 나왔는데요, 예상 지원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먼저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들의 순서와 예명, 그리고 예상 멤버를 빠르게 살펴보겠습니다

 

WSG워너비 예상멤버 예측

먼저 배우 경수진님과 배우 이선빈님들이 소박하면서 맑은 음색을 뽑으셔서 김혜수 참가자로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또한, 씨야의 이보람님, 배우 박진주님, 가수 안예은님, 가수 박혜원 님등 정말 노래를 잘부르시는 연예인 분들의 이름이 
거론된 만큼 엄청난 여성 보컬 팀이 나올 것이라고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이미 오디션을 참가하기로 말을 한 이미주,미나도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사람들의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WSG워너비 기대감

 

아마도 전에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그룹인 MSG워너비라는 그룹이 크게 흥행하면서 자연스럽게 wgs워너비에 대한 기대감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김연자님이 블라이드 오디션에서 탈락하면서 얼마나 노래를 잘하고 스타성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선발할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WSG워너비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는 상당히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저 같은 경우도 '놀면 뭐하니?'에서 진행했던 프로젝트 그룹인 MSG워너비의 노래를 자주 즐겨 들었기 때문에 이번에 새로 하는 프로젝트 그룹인 WSG워너비라는
프로젝트 그룹에도 자연스럽게 어떤 노래를 할지 어떤 컨셉으로 그룹 활동을 할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 또한, WSG워너비에 대한 큰 기대를 가지고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오늘 포스팅 요기서 마치겠습니다. 다 같이 WSG워너비의 최종 멤버가 누가 될지 기대를 하면서 시청하면 더욱 재미있게 티비를 시청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SG워너비 공개 멤버

독특한 목소리로 이미 공개가 된 멤버들이 있는데요 하나씩 보겠습니다

 

1) 제시

요즘 예능과 음악방송에서 가장 핫한 인물중 하나인 제시입니다. 그 특유의 그루브한 느낌과 목소리로 단번에 알아챈 분들이 많은데요, WSG워너비에서는 김수미란 예명으로 나왔습니다. 노래가 시작되자 마자 유팔봉, 정준하, 하하, 김숙 모두 제시를 알아봤는데요, 노래를 선보이고 바로 "재석오빠 저 골라주세요"라고 말하며 큰 웃음을 줬습니다.

 

2) 라치카 가비

제니퍼 로렌스란 예명으로 참가한 라치카 가비입니다. 선곡에 대한 아쉬움이 있었다는 평가가 있었네요

그 특유의 밝은 분위기가 노래에도 그대로 전달이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3) 김연자

WSG워너비가 담기엔 너무 거물급 가수여서 탈락한 김연자님입니다.

3) 미나(신봉선)

스칼렛 요한슨이란 예명으로 참가하였는데요, 2불합격으로 바로 얼굴이 공개되었습니다. 모두의 예상대로 신봉선님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론 목소리톤이 너무 예뻤다고 생각했습니다.

 

4) 김아랑

쇼트트랙 선수인 김아랑선수, 역시 목소리에서 그 특유의 러블리함이 묻어나오는것 같았습니다.

이번 WSG워너비 참가 예명은 한소희로 하셨네요. 뭔가 이미지가 비슷한것도 같습니다. 

 

앞으로도 WSG워너비에 대해 추가되는 내용으로 찾아뵙겠습니다